Zenput: 식당 및 소매업체 운영을 간소화하는 모바일 앱
Zenput은 레스토랑 및 소매업의 운영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설계된 무료 모바일 앱입니다. 이 앱은 Zenput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Android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을 통해 현장 및 매장 레벨의 팀은 모바일 기기에서 작업을 관리하고 양식을 작성할 수 있으며, 일상적인 운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.
Zenput을 사용하면 일일 체크리스트부터 연례 감사까지 모든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질문 옆에 사진을 첨부할 수 있어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요약 내에서 실시간 분석을 제공하여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 사용자는 또한 매장의 일일, 주간 및 월간 성과를 검토하고 매장에서 진행 중인 모든 작업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활동 피드를 볼 수 있습니다. Zenput은 회사의 양식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지 빠르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려면 회사의 관리자로부터 사전에 초대를 받아야 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. 전반적으로 Zenput은 운영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려는 비즈니스에게 훌륭한 도구입니다.